임원장의 보청기 추가 조절 받아 보셨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독일지멘스보청기강서[프리미엄]센타.
안녕하세요. 고객님. *^^*
어제 연락은 잘 받으셨나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봄, 따뜻한 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 오셔서 보청기조절,보청기점검,보청기수리,보청기청소를 하신 보고 싶어던 고객님들,
너무 잘 들린 답니다.*^^* 제가 더 행복합니다!
오시기에는 너무 거리가 멀다면,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아시죠!
보청기만 우체국 택배로 보내 주셔도 됩니다.
아시겠지만,해남서 보내도 다음날 아침에 도착합니다.
어제 연락 받으시고 오늘 방문하신 고객님.
보청기, 조절과 점검및 청소 받으시고 나서 고객님께서 너무 좋아 하시네요.
늘 사랑해 주신 고객님,
더 좋은 소식,더 좋은 소리로 늘 고객님의 귀를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2-2696-9990 독일지멘스보청기강서[프리미엄]센타 임 태원 원장
- 이전글日本語で補聴器関連サービスや聞きたい事を... 12.04.05
- 다음글새해 인사 드립니다. 12.06.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