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 할인, " 지멘스 프리미엄 서비스 전문점 공식 지정 기념"
페이지 정보

본문
공신력 있는 미국의 소비자 잡지 ‘컨슈머 리포트’와 미국 식약청 FDA에서 권고하는 보청기 관련 주요 서비스와 특화된 안심 서비스 시스템으로, 독일지멘스본사로 부터 강서지역 지멘스보청기 프리미엄 서비스 전문점으로 공식 지정받았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더 정확하고,더 안심하고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으로 여러분 곁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
원장 임태원
지멘스프리미엄 서비스란?
미국 보청기 시장의 선진 서비스 시스템을 벤치마킹한 것으로 기존에 없는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안심 시스템입니다.
한국보청기시장, 그리고 지멘스 전문점 가운데서도 독보적으로 특화된 ‘지멘스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한국 보청기 시장은 아직까지도 디지털 보청기 할인____%, 배터리___년 공급등으로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흐리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가 꼭 누려야할 좋은 보청기,안심 서비스를 놓치고, 잘못된 선택으로 보청기 사용 만족도는 안타깝게도 기대에 훨씬 못 미치고 있습니다.
러나,이들이 지멘스 프리미엄 전문점 강서센타에서 만날 수 있는 정직한 상담과 신뢰할 만한 객관적인 검사와 자동화된 Unity2오토피팅(다채널보청기최적환경피팅실현)과 피팅전문가를 만났다면,보청기를 서랍에 두고 다니는 일은 없었을 것입니다.
원장 임 태원
독일지멘스보청기 강서센타의 경영방침은 '사랑,정직,신뢰'입니다.
‘지멘스 프리미엄 서비스 항목’
안심분실 보험 서비스,Yes!
고가의 보청기 분실 염려,No
안심수리 서비스, Yes!
보청기 즉석 A/S로 수리 기다림,No
과학적인 맞춤 오토피팅서비스,Yes!
다채널 보청기 만족도 급상승,Yes
실이측정(REM)서비스,Yes!
귀구멍 개인차에 따른 보청기 소리 불편함,No
안심 대여 서비스,Yes!
보청기 수리로 인한 불편, No
강서센타는 고객개인별 맞춤 오토피팅과 안심 서비스로 더 편안하고,더 깨끗한 소리를 책임지겠습니다. [ 02-2696-9990 ]
- 이전글보청기 구입 어디서 구입해야 하나요? 12.06.12
- 다음글독일지멘스보청기강서센타의 "지멘스 프리미엄 서비스"-"고객만족 최우수점"으로 자리매김하다. 12.06.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